전체메뉴

상담사 이야기

상담사 이야기

경험담

“제가 직접 겪은 이야기를 들어보실래요?”

Home상담사 이야기경험담
나의 주님이 답을 주실 때
작성자 : 믿음의기업, 2017-05-12 14:53
조회 65

나의 주님이 답을 주실 때 먼저 1.문제 해결답 2구체적인 과정 3그 문제로 인한 획기적인 기획안 (지혜) 문제를 줄때는 축복을 주기위한 작업이기도 한다.

사랑의 댓가는 사랑으로 찾아온다. 신앙은 주님을 알아가야 하고 나를 알아가야 한다.

정확하게 ...어린 시절 15년을 남동생들을 4명을 뒤바라지 한적이 있다 그런데 주님이 나의 주님이 되어 주시고 이렇게 믿음의 기업이란 사업을 주신 것이다.

이제 시작의 불과 하지만 주님이름 때문이라도 축복하시겠다며 약속하시고 약속의 하나님이니 지키시고 그 동안 응답도 많이 해서 믿음의 증거물이 많다.

가정은 사랑의 결정체이다. 사랑은 고난을 먹고 고난은 사랑을 먹음으로 해결된다. 사랑의 결정체는 전쟁을 하다가도 따뚯한말 한마디 한마디가 모아져 형성된 가정이라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는 3년전부터 운동을 하고 우리 주님께서 에너지를 주셔서 함께마시며 체중을 17kg을 감량하고 이제는 날씨한 몸매가 되어 주위을 놀라게 했다.

그래서 이번에 자문관리자로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다.

많은 사람을 건강을 챙기고 싶어서,그리고 주님을 우리 모녀가 화평하지 못한 것을 참지못하신다 딸에 대한 서운함이 조금만 와도 주님께서 못참으시고 나를 설뜩시키신다.그럴때마다 니가 니딸을 사랑함과 같이 내가 너를 그렇게 사랑한다며 알아달라신다. 그럴땐 꼭 아이같으시고 질투가진짜 많으시다.

인간이 죄을 지으면 댓가는 꼭 있다. 복을 듣고 믿고 한다해도 지은 만큼 고통스러워 한다. 하나님 안믿는 사람은 세상방법으로 믿는자는 주의 말씀과 주의 방법으로 답을 주신다.

이일을 저에게 맡기시기위해서 30년을 밤낮으로 기도하며 주님바라보고 주님이 날다독이며 채찍도 하시고 너무나 많은 일이 있었다. 도망갈수도 없었다. 왜냐하면 주님이 항상 저를 따라 다니시고 보살폈기 때문이다 어찌 인간이 주님을 피할수 있으랴.우리주님은 일거일투적을 간섭하신다.

남편 반찬까지라도 계란반찬 그릇을 정해도 주신다.남편이 트집잡을 줄 알고 계신 것이다.남편에게 고급의류사주라 했는데 내가 반대하자 어두운영이 얼마나 강력하게 공격해되는지 결국 맞아 죽을 것 같으니 내가 사주고 말았다. 나의 주님은 정확하시다.